나리아쥬 디지털 디자인 > Products

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나리아쥬 디지털 디자인

본문

제품명
나리아쥬 디지털 디자인
기본설명
섬세한 디자인과 환상적인 연출 효과를 통한 광고
작업 콘텐츠
3D 랜더링 시뮬레이션
홍보매체
인터넷, 소셜미디어
시안제공
기본 2개 제공

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 자금제공자의 이익추구 목적에 따라 투자형과 비투자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donation)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reward)이 있고,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lending)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equity)이 있다.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donation)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reward)이 있고,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lending)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equity)이 있다.